아시아에서 태국 호텔 예약 급증

중국은 온라인 여행 예약이 77.9% 증가하여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중국 인터넷 네트워크 정보 센터(China Internet Network Information Center)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여행 예약 사업은 확실히 호황을 누리고 있다. 2009년 중국의 온라인 여행 예약 사용자는 77.9% 증가한 3,024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중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목적지는 홍콩, 마카오, 일본, 한국, 태국입니다.

이것은 아시아의 여행 산업에 좋은 징조입니다. Abacus International의 로버트 베일리 사장 겸 CEO는 온라인 여행 예약의 급증이 지난 1년 동안 전체 예약 수치를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부문의 전망은 계속해서 긍정적입니다. Abacus Asia Travel Sentiment Survey에 따르면 기존 온라인 비즈니스 구성 요소가 없는 여행사 중 71.3%가 온라인 비즈니스 구성 요소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 태국 숙박 예약 웹 사이트는 국제적이지만 일부는 현지 호텔 전용입니다. 두 가지 선택 모두 다른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어필합니다. 국제 웹사이트는 목적지에 대해 막연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나 모든 여행에서 동일한 서비스 제공업체를 계속 이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현지 웹사이트가 목적지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는 해외 웹사이트를 선호하여 특가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반면, 태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여행자는 방콕의 구시가지를 깊숙이 탐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오피러브 실제 여행사를 방문하는 것보다 빠르고 편리하며 저렴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태국 숙박 시설을 예약합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리뷰를 보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기사에서는 여행자가 인터넷에서 확인되지 않은 호텔에 가지 말아야 한다고 제안하기도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최악의 호텔을 찾아 처벌합니다. 태국 호텔에 관해서는 인터넷이 문제가 있는 호텔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러한 끔찍한 호텔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분노한 대중”이라고 MSNBC 웹사이트에 여행 칼럼니스트 크리스토퍼 엘리엇이 썼다.